인스타그램이 팔로워 구매를 금지할까요?

인스타그램이 팔로워 구매를 금지할까요?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공유하고 친구들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고 잠재적인 고객들과 연결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팔로워를 사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인스타그램이 점차 규칙과 정책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요즘 많은 사람들이 묻고 있는 질문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나요?
바로가기, 단답은 확실하게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의 추세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이런 종류의 행동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살 계획이라면,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세요.

왜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살까요?

인스타그램은 친구 및 가족과 연결하고, 사진을 공유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높이 평가하는 팔로워를 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계정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살 때, 당신은 그들의 동의나 지식 없이 당신의 계정에 사람들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는 Instagram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며 계정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다른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는 잘못된 인기 감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의 팔로워를 늘리고 싶다면, 그렇게 하는 다른 윤리적인 방법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관심사와 관련된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또한, 해시태그와 같은 대화형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할 때 사용할 적절한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되어 콘텐츠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내 계정이 인스타그램에서 모니터링되고 있지 않은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당신의 계정이 인스타그램에 의해 감시되고 있지 않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계정 모니터링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지는 않지만, 활동 로그인, 특정 키워드나 문구 검색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Instagram은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계정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정이 금지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동작에 유의해야 합니다:

-팔로어를 구매합니다: 이는 Instagram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이므로 계정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가짜 계정을 만듭니다: 이는 Instagram의 서비스 약관에도 위배되므로 계정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스팸 또는 플래딩에 참여합니다: 이 동작으로 인해 계정이 일시 중단되거나 금지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할 때의 위험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은 팔로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목적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사람을 팔로우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팔로우하지 않을 수도 있는 개인의 업데이트를 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사용자들에게 공동체 의식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사는 것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플랫폼의 규칙에 위배되며, 팔로워를 구매하면 계정 정지 또는 해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잘못된 합법성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들이 진정한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하지 않을 행동을 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로워를 구입하면 사용자가 실제보다 더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이미지와 비디오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은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친구나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지만 계정 금지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2017년 12월, 인스타그램은 팔로워를 구매하는 계정을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금지는 새 계정과 기존 계정 모두에 적용됩니다. 구매한 팔로워가 몇 명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인기를 사기 위한 시도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발표로 인해 일부 사용자는 팔로워 구매를 재고할 수 있습니다. 계정 금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팔로워를 사는 것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팔로워를 구매함으로써 규칙을 어기는 것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